좋은 하루 되세요^^

생활의달인 태안 육짬뽕 신태루 30년

분류없음





10월 15일 생활의 달인 육짬뽕의 달인 편에 소개된 맛집 정보입니다. 이번 짬뽕의 달인은 태안에 계시고 신태루라는 중화요리 집이라고 합니다. 아래에서 자세한 위치나 메뉴 및 가격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

태안 중학교 앞 태안특산물 전통시장 (상설시장) 근처에 있습니다. 농어촌 버스 21, 23번을 타고 남문1리 진흥아파트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. 이 곳에서만 30년 넘게 계셨다고 하니 주민분들에게 여쭤봐도 좋을 듯 싶습니다.


 신태루


이곳의 짬뽕은 돼지고기를 넣어서 육수를 낸 짬뽕입니다. 해물맛에 길들여진 사람들에게는 시원한 맛이 좀 덜할지도 모르겠습니다. 제가 그렇거든요. 하지만 육수가 깔끔하다고 합니다. 해물을 원하시면 삼선 짬뽕도 괜찮다고 합니다.





상호 : 신태루

주소 : 충남 태안군 태안읍 시장4길 29 (충남 태안군 태안읍 동문리 286번지)

전화번호 : 041-673-8901

영업시간 : 

메뉴 : 

짜장면 - 5,000원

짬뽕 - 6,000원

육짬뽕 - 

기스면 - 6,000원

간짜장 - 6,000원

우동 - 5,000원


지도 : 


어느 맛집이든 모든 사람을 만족하기는 힘든 것 같습니다.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원하는 맛집이 아닐 수도 있음을 감안하셔야 합니다.


이글이 도움이 되셨나요?

여러분의 공감 클릭이 블로거를 춤추게 합니다 ^^

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충남 태안군 태안읍 동문리 286 | 신태루
도움말 Daum 지도